Friday, July 15, 2016

교육 계획 개발 템플릿






+

트레이닝 세션 교육 세션 계획을 계획 공과의 로드맵이다. 당신은 단지 교육 세션을 주도했습니다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불행하게도, 그것은 t뿐만 아니라 당신이 희망 거라고로 이동 바랬다 -. 첫째, 당신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몇 가지 중요한 점을 포함하는 것을 잊었다. 당신이 놓친 거라고 포인트를 충당하기 위해 즉석에서 세션을 변경했기 때문에 그런 질문에 대답 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모두 모두, 당신은 사람들이 알 필요가 무엇을 배운 확실하지 다시, 당신은 당신이 세션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가지고 거라고 바랍니다. 이 글에서, 우리는 효과적으로 훈련을 계획하는 방법을 살펴 것이다. 어떤 교육 세션 계획 교육 세션 계획이 것은 특정 학습 목적으로 그룹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것이다 활동과 자원의 체계적인 설명이다. 그것은 당신이 가르 칠 것이다 주제의 자세한 사항 각 섹션은 소요 시간, 다루는 주제에 대한 명령의 방법,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 (것)들을 배울 필요가 무엇인지 배운 것을 확인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다 조치. 그것은 당신이 물어 계획 질문의 스크립트, 프롬프트 및 목록과 간략한 개요, 또는 더 복잡한만큼 간단 할 수있다. 트레이닝 세션 플랜을 사용하는 이유는 좋은 훈련을 계획하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당신과 당신의 연수생이 준비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당신이 계획으로, 당신은 클래스의 각 단계를 시각화.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생각했습니다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당신은 논리적 순서에 존재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찾을 수있는 점을 준비 할 수있을 것이다. 세션 후, 당신은 당신이 미래의 수업을 위해 그것을 적응할 수 있도록 잘 갔다 무엇을 작업 할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 클래스에 그것을 만들 수 있다면 마지막으로, 교육 세션 계획은 대체 강사를위한 귀중한 것입니다. 세션 계획을 개발하려면 세션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은 표준 교육 계획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이야. 이것은 당신이 세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료를 정리하고 주제를 중복되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수업 계획 템플릿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세션을 계획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단계 : 학습 목표를 귀하의 첫 번째 단계를 정의 당신이 당신의 연수생이 배우고 싶은 것을 지정하고, 이 측정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 생각 : 연수생이 중요 이러한 개념과 기술이 당신이 그들이이 올바르게 1 팁 이해했는지 어떻게 알 수있는 이유는 클래스의 말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개념이나 기술은 무엇입니까 : 당신은 ABCD 학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모델 종합적으로 학습자의 요구를 해결하는 교육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 세션의 마지막에 필요한 B의 ehavior을 정의 지식이 사용되는 아래에있는 C의 onditions을 지정하고 필요한 지식의 D egree을 결정, 당신이 당신의의 udience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팁 2 : 당신은 각 클래스에 대한 하나 또는 두 개의 학습 목표를 가져야한다. 당신이 더있는 경우 충당하기 위해 너무 많은 정보를 가질 가능성이 있으며, 연수생 정보 압도 느낄 수 있습니다. 2 단계 : 주요 항목과 당신의 클래스는 몇 중앙 아이디어 나 기술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관련 개념을 명확히하지만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 개념을 설명해야 할 것이다. 이 연결 다시 방법을 보여 함께 키 주제 및 관련 개념 다음 그룹을 나열합니다. 3 단계 : 당신이 커버 수업 개요 초안을 필요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일단 재료를 구성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덮 것이다 순서대로 커버하는 데 필요한 모든 포인트를 나열합니다. 연수생 기존의 기술과 지식 정보를 링크하기 위해 5 E 학습 사이클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시 그들을 더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문맥에 넣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훈련 계획 템플릿으로 윤곽의 정보를 삽입합니다. 당신이 말을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포함했습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초기 브레인 스토밍 문서에 대해 다시 확인합니다. 또한, 당신이 그들을 얻을 것이다 있는지 확인 세션에 대한 목표와 템플릿을 비교합니다. 4 단계 : 프레젠테이션 기술은 이제 학생들이 자료를 가르 칠 것입니다 방법에 대해 생각 계획. 그것은 참여 학생들을 유지하고, 다른 학습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호소하는 여러 가지 표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학습 스타일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하여, 당신은 이런 식으로, 또 다른 47 학습 기술을 배울 수있는 유용한이 기사 찾기. 당신의 훈련 세션에서 이러한 활동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강의 주제를 도입하기위한 이상적이다. 30 분 이하로 강의를 유지하고, 처음과 끝의 중​​요 포인트를 요약한다. 주제는 고도로 전문화 된 경우 당신은 게스트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프로세스 또는 작업의 단계를 표시해야 할 때 데모는 최고의 작품. 학습자 스스로 작업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그룹의 앞에 그것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연수생들이 그냥 배운 개념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토론과 논쟁, 강의 후 유용하다. 토론을 묻는 질문이나 주제의 목록을 나눠보십시오. 퀴즈 및 자체 검사 활동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우 온라인 학습은 연수생들이 비디오 나 오디오 자료에 액세스해야하는 경우, IT 기술의 실제적인 경험을 쌓을 필요로 할 때 도움이된다, 또는. 역할 놀이 연수생은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새로운 기술을 연기하고, 다른 참가자의 피드백 학습이 포함됩니다. 소그룹 교육은 학습자가 새로운 정보에 대한 이해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말로 서로에게 설명하고 질문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는 학습자가 문맥에 새로운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보를 처리하고 관련된 s의 상황에 관한 바와 같이, 그들 나중에 정보를 기억 도움 정신 연결을 생성한다. 당신이 훈련 방법은 사용할 결정했습니다되면, 템플릿에서 그들을 있습니다. 5 단계 : 지금 평가를 포함, 당신은 학생들이 주요 사항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것이다 경우에 대해 생각합니다. 검사 및 질의 응답 세션을 학습 구축 및 템플릿에 다음을 포함한다. 또한, 세션을 평가하는 방법을 고려한다. 당신은 커크 패트릭의 4 단계 교육 평가 모델에 정렬 공식 측정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세션이 성공 된 경우는 말할 도움이되는 간단한 온 또는 오프 라인 설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6 단계 : 타이밍에 초점 마지막 세션의 타이밍에 대해 생각합니다. 어떤 개념이나 기술은 학생들에게 흡수하거나 자료를 연습 할 수있는 여분의 시간을 다른 사람보다는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므로 앞이를 식별하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훈련 계획의 각 개념 또는 섹션에 할당, 당신은 t 충분한 시간이 돈 경우 핵심 개념에 초점을 시간의 허용을 많이했습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간을 기록, 추가 세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또는 것이다 학습 목표를 좁혀하고 커버하려는 주제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 : 온라인 교육 세션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동일한 단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습자, 교육 플랫폼에 로그인 그것에 대해 질문을하고,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허용 할 것이다. 학생들이 완전히 교훈을 이해하면 당신이 그들과 같은 방에 있지 다시 때 볼 어렵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이해를 확인하는 추가 기회를 포함 할 필요 것이다. 이해를 확인하기 위해 자주 개방형 질문을. 예 교육 세션 계획은 아래의 예는 완성 된 훈련 계획을 보여줍니다. 목표 학습 : 어려운 고객을 처리하는 방법을 콜 센터에서 새로운 팀 구성원을 가르치는 것은보다 효율적으로 호출합니다. 요점은 훈련 계획은 학습 목적으로 그룹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것이다 활동과 자원에 대해 생각하는 데 유용한 형식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훈련 계획을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 1 단계 : 목표를 정의합니다. 2 단계 : 핵심 주제와 관련된 개념을 명확히. 3 단계 : 재료를 구성합니다. 4 단계 : 계획 프리젠 테이션 기법. 5 단계 : 평가를 포함합니다. 6 단계 : 타이밍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훈련 계획은 만들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가르치는 데 필요한 정보가 논리적 순서를 다음과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이해하고 그것을 유지, 학생들이 함께 참여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여분의 시간을 허용해야하고, 추가 학습 검사를 포함 할 것이다 비록 학생들이 당신의 모든 포인트를 이해 여부를 측정하기 어렵게 될 수 있으므로 또한, 온라인 교육 세션에 대한 훈련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음 도구 기업 블로그를 방문하여 학습 D 아이디어와 자원이있는 경우. 이 사이트는 당신에게 당신이 행복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고 이것은 당신이 마음 도구 여기 찾아 낼 것이다 많은 도구와 자원의 하나입니다. 우리의 무료 뉴스 레터에 가입. 또는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정말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은 우리의 팀 빌딩 활동 툴킷의 무료 사본을 얻을 당신의 경력을 과급. 당신이 전 Midgie는 안녕 laurenberge68을 쓴 한 달 동안 자정 전에 마음 도구 클럽 7 월 (21)에 가입 할 때, 그것은 당신이 내가 사랑합니까 당신을 위해 매우시의 적절가이 문서를 발견 듣고 큰이야 그가 도용 진술서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때 형태, 나는 빠른 온라인 검색을했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형태를 보았다. 를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Midgie 마음 도구 팀은 오버 개월 전 적시 게시물을 작성한 laurenberge68. 나는 통찰력을 사랑했다. 내 사업이 가능 한달 전에 미셸 우리는 문서가 유용 다행 다시 쓴 이상 완료하는 데 채울 수 FTC 도용 진술서 양식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곳 아는 사람 있나요. 당신의 훈련 계획에 행운을 빕니다. 이 교육 계획 템플릿을 설계, 개발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설명 모든 L의 D 관리자를 호출 미셸 마음 도구 팀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또는 개선 된 시스템에서 사용자를 교육 할 때 목표, 요구, 전략 및 교육 과정이 해결 될 간략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 계획 템플릿 팩은 20 페이지 MS Word 서식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위, 요구 사항, 평가, 전달 방법, 전략, 종속 / 제약 / 제약, 일정, 자원, 재료 및 훈련 보안을 캡처뿐만 아니라 14 MS 워드 / 엑셀 양식, 체크리스트, 설문 조사 및 스프레드 시트. 이 교육 요구 사항 2.2 역할과 책임 2.3 교육 평가 2.4 배송 방법 : 내용의 구매 여기에 9.99를 위해 지금 교육 계획 문서를 다운로드 교육 교육 과정 양식 교육 과정 스​​프레드 시트 교육 프로그램 스프레드 시트 교육 예산 스프레드 시트 테이블은 훈련 계획 템플릿 (MS 워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2.9 강사 평가 3.1 교육 근원 3.2 파일럿 교육 3.3 종속성 / 제약 / 제한 사항 4.1 교육 프로그램 활동 4.2 재단 / 사전 필수 활동 5. 교육 리소스 6. 교육 환경 6.1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6.2 하드웨어 / 네트워크 요구 사항 6.3 트레이너 요구 사항 7. 교육 자료 7.1 교육 자료를 템플릿은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및 Microsoft Excel 형식으로 된이 팩에 포함 된 팩 교육 계획 템플릿에 포함 s의 어떤 교육 환경에 대한 학습 자료 8.2 액세스 8.1 액세스 업데이트. 당신은 9.99을위한 온라인 모든 템플릿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팩은 다음의 서류를 포함한다 : 직원 교육이나 개발의 목표 : 교육 계획 템플릿 (색상) 학습, 성인 학습 원리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직원의 학습 경험의 교육 개발 구성 요소, 여기에 성공적인 직원의 학습 경험을위한 체크리스트입니다 프로그램은 직원이 지식 결정에 관여 분명, 기술과 능력은 직원이 직원이 각각의 학습 상황에 가져 오는 작업 경험과 지식 자원 실용적이고 problem-로 사용되는 학습 과정 활동에 참여하고 학습 할 실제 사례를 기반 중심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새로운 물질이 직원의 과거 학습 및 업무 경험에 연결되어있는 직원은 비공식적 안전하고 지원적인 개별 직원이 존중를받습니다 된 학습 환경을 연습에 의해 그들이 배운 것을 강화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기회를 배우는 것은 직원 교육 및 개발 과정 학습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는지 여부를 모든 시간을 어떻게 긍정적 인 자아 존중감을 증진. 당신은 정전이 발생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컴퓨터에 작업을 저장 잊어 버린 사람이고, 당신은, 일부 데이터를 잃어 버릴 당신이 자신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배울 수행, 직원 개발의 목적으로 일상 활동에 접근 할 필요 당신의 주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학습. 누가 직원 교육 및 개발 직원 교육을 담당하는 조직의 책임입니다. 직원 개발 관리의 공유 책임과 개별 직원입니다. 관리의 책임이 오른쪽 자원 개별 고용인의 성장 및 개발의 요구를 지원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직원 교육 및 성공하는 개발, 관리해야 잘 만들어진 작업 설명을 제공합니다 - 그것은 직원 교육 및 개발 활동이 작업에 대한 기본 역량을 충족하기 위해 직원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 구축하는 토대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감독자의 책임 조직이 미래에 필요하는 지식, 기술, 능력의 좋은 이해를 개발이다. 장기 조직의 목표와 어떤 직원 개발 공유에 대한 이러한 목표 일상 활동에서 학습 기회에 대한 직원의 표정이 지식의 의미가된다 무엇인가. 모두가 배울 수있는 클라이언트와의 사건은 그들에게 자산 구성하는 조직에 대한 의미가 학습 활동을 식별 할 때 지원 담당자를 계획 직원 개발 프로세스를 설명하고 개인의 발전을 개발하기 위해 직원을 격려와 새 정부의 보고서는 거기에 있었다 당신의 현재와​​ 직원 개발을 위해 미래의 조직이 성공하기 위해해야​​하는 개별 직원 : 일상 생활에서 기회를 학습 봐 발전을위한 목표와 활동을 확인하고 개별 개발 계획을 개별 개발 계획을 준비 개별 개발 계획 과정을 준비 자신의 상사와 협력 직원에 의해. 계획은 직원, 위치 및 조직의 요구에 기초한다. 좋은 개별 개발 계획은 흥미로운 달성,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직원의 감독자의 승인을 구현됩니다. 2 단계 - 직원은 현 시점에서 자신의 위치의 요구 사항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위치 및 / 또는 조직의 요구 사항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방법 현재 위치와 작업 환경을 평가합니다. 위치 평가를 수행하려면, 현재 위치의 작업 요구 사항 및 성능 기대치를 식별 지식, 기술 및 능력을 확인하고 현재 작업을 확인하고 작업 환경에서 일어나는 변화의 당신의 위치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 이러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서비스 및 기술의 변화 등. 1 단계와 2 단계의 분석을 바탕으로, 다음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샘플 개인 개발 계획 양식을 사용 : 어떤 목표하는 것은 당신이 쓰기 이러한 개발 목표의 경력 어느 달성하려는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상호 유익한 않는 당신은 무엇을 것 목표로 달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 번에 작업 할 두 개 또는 세 개의 목표를 선택합니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시간 프레임을 설정합니다. 3 단계 - 식별 개발 활동은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확인합니다. 어떤 방법 당신은 자원이 4 단계를해야합니다 무엇을 사용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개인 개발 계획의 초안을 준비하면 행동에 당신의 계획을 넣어 : 자신의 입력 및 승인을 시작 계획 평가 작업에 대한 감독자와 계획을 검토하여 진보와 당신의 성공은 비용 효과적인 직원 교육 및 개발 직원 교육 및 개발을위한 방법을 축하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조직의 상황, 작업 설명, 고용 계약 및 단체 협약에 맞게해야합니다. 직원 교육 및 개발 방법을 선택할 때, 그 학습 과정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를 포함하여 학습 기회, 직원을 제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위원회는 어떤 조직의 일상 활동의 일부입니다. 또한 회원들이 문제 나 동향을 논의하기 위해위원회의 작업 시간의 일부 따로 설정 다른 관점에서 문제를 볼 수 있도록하여위원회가 학습을 향상 조직의 다른 영역에서 직원들로 오른쪽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학습 도구가 될 수있다 직원이 개인의 학습 경험을 향상하는 방법으로 다른 직원에게 프리젠 테이션을 한 미래 회의에서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및 포럼의 직원은 자신의 위치와 자신의 복귀시 조직 관련 주제에 초점을 회의에 참석할 수 조직을 강화하는 방법 등. 중요 사건은 일상적인 활동은 항상 기회는 이러한 기회의 베스트를 선택하고에서 직원 배울 수있는 중요한 사건 노트를 쓰기 학습의 원천 노트 (일부 컨퍼런스 및 포럼은 오프 - 더 - 직업 교육 간주 될 수있다). 아마 클라이언트의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 하였다. 사건의 간단한 요약을 작성하고 성공적으로 해결 공유에 관련된 직원과 적절하게 다른 사람과 메모를 주도 직원의 작업을 식별합니다. 상황이 잘 처리되지 않은 경우, 다시 직원과 중요한 사건 노트를 논의 개선을위한 영역을 식별하는 상황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작성하고을 개선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영역을 파악하고 어떻게하면이 일에 직원 도움이됩니다 조직이 하나 이상의 사이트에서 직원이있다, 이 직원이 조직과 유사한 고객 또는를 제공하는 다른 조직에 견학을 제공 프로그램 및 고객의 전체 범위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다른 사이트를 방문 할 수있는 기회 직원을 제공 유사한 위치는 또한 그들이 배운 것을 현장에가는 것은 대답 할 질문 목록 또는 직원을 필요로 견학을 따라 설명을 찾을 수있는 것들의 목록을 여행 직원을 지정 가치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배우는 것을 적용 할 수있는 방법 조직. 도구는 그들이 더 나은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직원들에게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견학은 오프 - 더 - 작업 활동을 할 수있다). 이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책임과 자주 일어나는 활동을 복용 매뉴얼, 체크리스트, 전화 목록, 절차 적 지침, 의사 결정 지침 등 작업 보조 새로운 직원을위한 매우 유용합니다, 직원을 직원이의 요구 사항을 마스터하면 자신의 작업 및 s는 / 그는 더 큰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녀 또는 평면 조직 구조와 그의 매니저의 조직은 일시적으로 도전하는 직원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경험이 풍부한 직원 일부 관리 작업을 제공하기 시작 직원에 의해 결정되어야한다 할당 관세 직원에 새로운 추가 임무를 할당 고려 직원들은 조직의 다른 지역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 직원이 자신의 기존 작업을 유지하지만, 위해에 채워 또는 직원이 조직의 어떤 다른 사람이하지, 당신의 직원을 배우고 싶은 경우에 다른 직원과 책임을 교환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따라 짧은을 포함 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신문 기사, 정부 발표와 보고서를 수행하고있는 작업에 도움이되지 않는 음영을하는 사람이 학습 경고 간단한 커버 페이지를 준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그 사람이나 그 여자를 관찰 할 수있다 요약 및 하나 또는 직원이 고려해야 할 두 가지 핵심 질문. 다음 항목이 두 직원이 서로 다른 작업을 배울 수 있도록 동의 간단한 논의를위한 당신의 다음 직원 회의의 의제 항목을 포함 순환. 두 직원은 자신의 현재 능력을지나 스트레칭 공동 작업자가 지식이나 그들이 이러한 과제를 공유해야한다는 기술을 자신의 동료 마스터를 돕는 회전이 직원들에게 기회를 제공 걸릴 직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의 영역이 있어야합니다 . 사람이 이런 짓을하지 않을 경우 회의를 주재하는 것은 좋은 학습 경험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예를 들어, 스트레치 할당이 의자에 회의를하는 직원을 필요로 수 회의 후 시간을 수행해야하는 관리자는 잘 갔다 무엇 직원과 논의 어떤 개선되었습니다 수있는 것은 직원에게 자신의 직무 외부에 일반적으로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할 수있는 기회를 준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획에 관심을 표명 한 사람은 경험이 풍부한 관리자와 자신의 직원 사이에 미리 배치 된 계약에 특별한 이벤트 팀 관계 및 피드백 코칭의 일부로서 작동 할 수있는 기회 의미를 부여 할 수있다. 코치의 역할은 기술을 입증 s는 / 그는 새로운 기술 멘토링은 코칭과 유사 실천하면서 직원 안내, 피드백, 그리고 확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석, 경험이 풍부한 관리자가 관련된 두 사람이 일반적으로 공유 관심을 기반으로 협력 관계를 개발 주니어 직원에게지도와 조언을 제공하고, 일부 전문 요리는 회원의 전문 개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 비공식적 네트워크가 값 때 멘토링가 발생합니다. 회원은 현재의 문제를 논의하고, 정보와 자원의 성능 감정이 부분적으로 평가하고 부분적으로 발달되어 공유 만난다. 전통 공연에서 관리자를 감정 및 직원은 직원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한다. 360도 성능 평가에서, 피드백은 상사, 동료, 직원, 다른 동료 때로는 클라이언트에서 수집됩니다. 평가의 결과는 직원 교실 교육 과정의 발전을 위해 영역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이들은 내부적 또는 외부 적으로 직원들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식 교육의 기회입니다 워크샵. 트레이너, 강사 및 / 또는 주제 전문가는 교육 세션을 제공하기 위해 조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직원이 많은 대학 및 대학 관련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 또는 대학에서 제공하는 작업 시간의 과정 동안 이러한 학습 기회 중 하나에 보낼 수 있습니다 비영리 부문의 직원. 직원들은 자신의 시간이 수업에 참석하거나 조직에 참석하기 위해 유료로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종종 네트워크처럼 직원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분야 독서 그룹 (또한 학습 서클이나 독서 서클라고 불리는) 직원의 그룹 책을 논의하기 위해 충족하거나 전류 머물 수있는 기회를 제공, 과정 전문 협회의 비용을 조직에 의해 보상된다 직장 / 조직 관련 기사. 회의는 보통 정오 시간으로 또는 오른쪽 작업 자체 진행 독립적 인 읽기, 전자 학습 과정 모든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원 봉사 활동 후 정상 근무 시간, 밖에서 일어난다. 직원은 전자 학습라고 선택에 의해 학습 정보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물론 자신이 원하는 속도로 학습 활동에 종사. 학습 기회의 다양한이 방법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읽기에, 대학에서 제공하는 공식 교육에서, 주어진 주제의 비공식 워크를 통해 범위. E-학습이나 작업 떨어져 일어날 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